Search

성폭행범 맨손 검거 '용감한 육군 원사' 나랑에 충성! 국민에 행복가져다 줘!

육군 28사단 질풍대대 김영준 원사 의행 화제

- 작게+ 크게

유인선 기자
기사입력 2019-05-09

▲ 육군 28사단 질풍대대 김영준(좌측) 원사가 성폭행범 검거 공로로 양주경찰서장으로부터 표창장 수여 모습(사진제공=28사단 질풍대대)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성폭행 현장을 목격하고 가해자를 제압해 경찰에 인계한 육군 28사단 질풍대대 김영준 원사의 의행이 뒤늦게 알려져 눈길을 끈다.

 

김 원사는 지난달 28일 오전 10시쯤, 경기도 양주에 주거하는 아파트에서 여성의 비명소리를 듣고 신속히 엘리베이터를 타고 현장으로 갔고 아파트 계단에서 성폭행을 시도하는 남성과 피해자 여성을 발견했다.

 

김 원사는 맨몸이었지만 생각할 겨를도 없이 도망치는 가해자를 주차장까지 쫓아 달려들어 제압했다. 이후 김 원사는 경비실에 신고를 요청했고 가해자가 경찰에 인계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도주를 저지했다.

 

김 원사의 의행은 5월 3일 양주경찰서장이 부대를 방문해서 뒤늦게 알려졌다. 양주경찰서는 성폭행범 검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김 원사의 공로를 인정해 경찰서장 표창과 보상금을 수여했다.

 

김 원사는 “저 말고 누구라도 그 상황에 처했다면 똑같이 행동했을 것”이라며 “그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했을 뿐”이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i/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