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도매시장 내 봄꽃 식재로 코로나19 극복 응원

- 작게+ 크게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20-04-02

▲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봄꽃 식재 모습 (사진제공=구리농수산물공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봄꽃 식재 모습 (사진제공=구리농수산물공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 이하 공사)에서는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하 도매시장)의 정문과 조경 단지에 봄꽃(팬지, 꽃잔디) 5,000본을 식재해 코로나19에 지쳐있는 유통인과 방문객을 응원하고 있다.

 

도매시장 곳곳에 식재된 봄꽃은 코로나19로 인한 외부활동 자제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동참하고 있는 도매시장 유통 관계자에게 쾌적한 환경 개선에 일조함은 물론 도매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봄기운을 전하고,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성수 사장은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답답하고 지친 도매시장 내 유통인은 물론 코로나19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도매시장을 찾은 고객들의 마음에 잠시나마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공사에서는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기온 상승으로 인한 악취방지 물청소 및 봄맞이 환경정비 등 대대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