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포천시, 코로나19 위기 극복 온라인 문화향유 프로젝트

#힘내라 포천

- 작게+ 크게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20-03-19

▲ 포천시청 전경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시장 박윤국)와 포천도시공사(사장 유한기), 반월오페라단(단장 김은정)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온라인 문화향유 프로젝트 #힘내라_포천'을 기획하고, 포천도시공사 유튜브 채널에 공연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힘내라_포천 프로젝트는 직접적인 관람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지역예술단체의 재능기부로 공연영상을 기획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11일 반월오페라단(소프라노 조은체, 바리톤 오유석, 테너 김기선, 피아노 김은정)의 재능기부를 통해 공연 녹화를 마쳤다. 김은정 단장은 "저희의 공연이 많은 분들에게 감동과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영상을 통해 박윤국 포천시장은 "코로나19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방역 관계자 및 의료진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한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공연 영상은 매주 화요일, 주 1회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코로나19 극복의 메시지를 담은 '행복의 나라', '내 나라 내 겨레' 등 2곡이 포천도시공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어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All rights reserved.